충주열린학교 학교밖 청소년 검정고시 13명 전원 합격 기념 합격증 수여식 개최

김태형 | 기사입력 2021/05/18 [19:31]

충주열린학교 학교밖 청소년 검정고시 13명 전원 합격 기념 합격증 수여식 개최

김태형 | 입력 : 2021/05/18 [19:31]


[뉴스투나잇=김태형] 비영리민간단체인 충주열린학교(교장 정진숙)는 5월 17일(월) 충주열린학교에서 2021년도 검정고시에 합격한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합격증 수여식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규칙을 준수하여 합격생과 학부모만 참석하여 진행하였다.

충주열린학교는 학교 밖 청소년에게 고득점 대비반을 특별 편성하여 학력취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강의식 수업과 멘토링을 겸하며 학업동기 강화 프로그램과 검정고시 합격증진대회, 에니어그램 등 멘토 선생님과 멘티 학생들의 열정으로 13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검정고시 집중반을 운영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대학진학의 문을 열수 있었다. 이에 지난 17일 검정고시 합격증 수여식을 통해 그 동안의 수고를 축하하며 동기 부여하는 계기가 되었다.

충주열린학교 정진숙교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위해 결단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검정고시 시험에 전원 합격한 것을 축하합니다. 함께 멘토로 섬겨주신 선생님과께도 감사드리며, 청소년이 밝게 성장하여 대한민국의 기둥으로 자랄 수 있도록 늘 응원 하겠습니다. ”라고 청소년들의 노력과 학력취득을 축하하였다.

한편, 충주열린학교를 학교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교육과 어르신을 위한 자원봉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학교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