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4회 영월군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김태형 | 기사입력 2021/01/18 [14:30]

제274회 영월군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김태형 | 입력 : 2021/01/18 [14:30]

[뉴스투나잇=김태형] 영월군의회는 18일 제274회 영월군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열어 집행부로부터 2021년 주요업무추진계획을 보고 받고 질의를 이어갔다.

선주헌 의원은 “야생동물 피해 예방 및 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한 철조망, 목책 등의 설치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 줄 것”과 “등산로의 훼손되거나 노후 된 시설들을 조사하여 아름답고 안전한 숲길이 될 수 있도록 관리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엄승열 의원은 “쓰레기 불법투기에 대한 단속을 더욱 강력히 추진해 달라.”고 주문했다.

정의순 의원은 “생활폐기물의 권역별 분리수거체계를 잘 구축하여 효율적인 생활쓰레기 관리 및 자원재활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윤길로 의원은 “일정규모 이상의 사업 진행시 가능한 먼지가 적게 배출 될 수 있도록 전 실과가 협조하여 관리감독 해 줄 것”과 “광산 및 공장을 드나드는 차량에 대한 세륜이 철저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점검 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상태 의원은 “동강생태공원 시설을 ‘전국지역아동센터 연수원’으로 활용하는 등 활성화를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검토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정원조성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지기 위해 저류지 데크 보수 및 정원관리에 신경 써 달라.”고 주문했다.

신준용, 엄승열, 김상태, 정의순 의원은 최근 쌍용천에 발생한 녹색 물질 유입에 대해 “현재 의뢰한 수질검사의 결과에 따라 명확하게 대처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