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에 초대한다

8월 18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에서 본선 펼쳐

신용섭 | 기사입력 2019/08/07 [16:02]

평택시 ‘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에 초대한다

8월 18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에서 본선 펼쳐

신용섭 | 입력 : 2019/08/07 [16:02]
    평택시, 전국밴드경연대회

[뉴스투나잇=신용섭] 오는 18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제9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평택예총이 주관하는 이번 전국밴드경연대회에는 8월 7일 현재 총 147팀이 참가 신청했으며,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참가 접수할 수 있다.

전국밴드경연대회는 엄정한 심사를 거친 본선진출 10팀이 오후 1시부터 본선을 펼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최우수보컬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주어지며, 수상하지 못한 7개 팀에게는 우수밴드시상금이 주어진다.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 MBCNET이 공개 녹화방송하는 축하공연에는 더원, 케이윌, 다이아, 공원소녀, 왈와리, 화이트데이, 옐로비, 크랙샷 등 인기연예인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전국의 인디밴드와 유명 연예인이 어우러져 음악을 노래하는 ‘2019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에 평택시민 여러분과 인디음악과 밴드음악을 좋아하시는 전국의 모든 분들을 초대한다”며 “밴드의 발상지 평택에서 열리는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가 멋진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우천 시 이충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열린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에서는 밴드 민하 – 댄스댄스, 노바케인 - The Echo Of You, 코드네임 타이탄 – 교실이데아, 필로우 – Dream, 1217 - 여름의 기억, 당기시오 - Loose Way, 매그넘69 – 알콜심경, 노틸러스 – Direction, REDDOT – Fight, DEN - It's you 등 10팀이 수준 높은 연주로 본선에 오른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